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여행지 추천

[로마 여행] 이탈리아 숙소 추천(호텔 다마소) 및 숙소 잡을때 TIP 공유

by E와I사이 김뭉찌 2023. 2. 9.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마 여행 중 묶었던 이탈리아의 숙소를 공유해드리려고 해요.

개인적으로 2번 정도 이탈리아를 다녀온 경험이있는데, 숙소 정하실때 팁 도 공유드리면 처음 로마를 방문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것 같네요!!

보통 떼르미니역 근처에 숙소를 잡으시려고 하는데, 투어 하실거든 아니든 로마는 좀 도심쪽에 숙소 잡으시는게 편합니다구글 맵으로 호텔 고르실때 먼저 관광지를 찍으시고 호텔 골라 보세요!

로마는 한....2만5천보 정도면 ㅋㅋ 다 돌아볼 수 있는데요, 은근 여기저기 바로바로 가기가 편한 시내쪽에 잡으시면 아쉽지 않게 매일매일 쉽게, 맛집과 관광지에 가실 수 있으실꺼에요.

호텔 문열고 나왔는데 트레비 분수가 있거나, 나보나 광장이 있다면?? 다소 지루한 마음이 들정도로 로마를 뽀갤 수가 있답니다~ 떼르미니에서는 택시/버스/지하철 이용하시거나 20분 정도 걸어야 하거나~ 매일 많이 걷는데 다리아프자나욥!!??

이번에 묶었던 숙소는

다마소(Damaso)라는 곳이에요.

18m2 방, 더블/트윈룸, 야외전망
https://www.hoteldamaso.it/rooms.php

Damaso Hotel Rome - Hotel Campo de' Fiori

www.hoteldamaso.it


몇시더라 ㅋㅋ 거의 밤 열시 다 된 시간인데요~~

찾기가ㅋㅋ 은근 어려웠어요. 구글 맵에 공유된 이미지들하고 달라서 하필 밤이고 . . 꽤 헤맸는데
요롷고롬 외벽에 진짜 쪼그맣게 써있어요 ㅋㅋㅋ참고하셔야 해요

귀요미 호텔 간판
아늑한 로비 ㅎㅎ
크리스마스때라 이렇게 이쁜 트리~~!!!



방들이 이렇게 붙어 있고, 복도도 굉장히 좁죠??
방음은 옆 방이 누구냐에 따라 약간 ㅋㅋㅋㅋㅋ
피곤할 수는 있어요 ㅋㅋ ㅠㅠㅠ
그래도 다 감수가 되었어요
소리에 예민한 편인데 크게 짜증나거나
하진 않았답니다


고급스러운?? 호텔 느낌까진 아니지만 따악- 적당한 크기에 적당한 인테리어,
적당한 가격~~ 인듯해요.

이거 free였는데 !!!! 이 물이 맛있었어요


화장실이 거의 방과 견줄 정도로 큰데
이렇게 수전들도 다 새거~ 욕조도 새거!!! 아주 안심적인 부분!!!



이렇게 변기가 2개인데, 수도꼭지가 달린 거는 유럽식 비데에요
사용할일은 없었지만 ㅋㅋ
단점은 변기 높이가 한국이랑 비교했을때 매우 높다는 점!!!!!!!!!!
성인 여자 165 기준 약간 까치발 들고 앉아야한다는점ㅋㅋㅋㅋㅋㅋ





이곳이 조식 먹는 장소에요 예쁘죠?


창가쪽 조식 뷰...
ㅇr,,,,,,,이곳이 바로 로마구나~~~~
내가 로마에 있구나! 싶은 뷰 ㅋㅋ


요 사진 속 요거트! 진짜 맛있어요.
커피도 빵도 계란도~ 무난무난 아주좋았어요!


조식 먹고 올라오니 파란하늘이 보이는 ~~~~
로마 호텔 창문뷰에요!!

필터 처리 안한 기본 카메라로 찍은 나보나 광장,,,,!!
집 앞 거의 5분거리에 있다는 점~~~!!!!




다마소 총평 드리자면 별 다섯개


1. 데스크에 계신 분 정~ 말 많이 마주치는데 마주칠때마다 인사할 정도로 너무 친절
(로마에서 만난 분들 대부분이 다 매우 친절했어요)
2. 욕실 넓고, 깨끗! >> 강추 ㅋㅋ 뜨신물 잘나왔답니다.
3. 조식 먹는곳 예쁨. 평소에 저녁에 레스토랑/술집 으로 이용하는거같은데 분위기도 좋고용 조식도 여러가지 있어서 나쁘지 않았어요. 배 채우고 나가기 괜찮았답니다.
4. 생긴지 얼마 안된 부띠크 호텔이라서 그런지 ~ 대체적으로 다 새거고 좋아요.

로마 건물들이 기본 100년 이라던데 ..
호텔 잡으시기 걱정되신다면 여기 한번 묶어보세요~
다시 가도 묶고싶은 호텔이에요.

주변 관광지로 나보나 광장이 제일 가깝고,
주말엔 시장도 열리거든요. 이거 보는재미도 있어요

약간 관광지 쪽이라 그런지
주변에 맛집들 이라고 해야할까요?
(구글 평점으로 보고 갔어요)
대부분다 굉장히! 대단히 성ㅋ공ㅋ적 ㅋㅋㅋㅋ
구글맵엔 Hotel damaso 치시면
어렵지 않게 나오고용
여기 주소도 알려드리니 검색해 보세요~~:)
P.za della Cancelleria, 62, 00186 Roma RM, 이탈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