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여행지 추천

[싱가포르 여행] 추천 기념품 - 바샤커피 뱅가완솔로 아이반스 부터 마트 추천 과자 등 공유

by E와I사이 김뭉찌 2023. 5. 1.

안녕하세요

싱가포르 추천 기념품들과
머무는 동안 사먹었던 것들 중에
맛있었던 군것질 거리
소개해 드릴게용~~~


바샤커피
중요하게 선물하실때 있으시다면 추천!
한국에서 쉽게 사기 어려운 맛으로 골라보세요


커피계의 에르메스라고 불리우는
BACHA COFFEE



방문해 보시면 정말 매장부터가
화려화려 합니다~~

(방문 후기 따로 쓸 예정 !!)

커피 드립백 gift box 포장은
오렌지 컬러 포장에
푸른계열 리본
반짝 거리는 레터링 !!
가지고 싶어지는 패키지!!
지금은 마*컬리에 들어와있어서
한국에서도 쉽게 먹을 순 있지만!

싱가포르 현지에서는
더욱더 많은 종류가 있고
가격도 더 저렴하니까요
구매해 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예맨커피(yemen)

현지에서 52불
가장 비쌋어요!!!!!
싱글 오리진이라고 설명 들었는데
찾아보니 예맨 커피가 원래
비싼가봐요



매장에서도 다른 커피들과 다르게
많이 비쌋는데
향도 좋구 너무 맛있더라구요

하나 더 고른거는 에티오피아 커피였어요!

뱅가완솔로
부드러운 쿠키의 맛!! 두 손 여유있으시면
여러통 사오셔도 좋아요.
Tin case 패키지 선물 하기 좋아요
일단 마카다미아 추천!
Sugee
Fouram 는 사옴!!
보시고 땡기는 맛으로 사보세요
사람 입맛 다 다르자나욥ㅎㅎ


뱅가완솔로는
부드러운 식감부터 일반 우리가 알고 있는
식감의 쿠키까지
맛 별로 다양한거 같아요


플라스틱 통에 든 쿠키가
틴 케이스에 든 것 들 보다
저렴하고 양도 많으니
이걸 사셔도 좋아요~


싱가포르 풍의 틴케이스 ㅋㅋ
틴 케이스 색깔은 맛 별로 달라요 다양함!!





IRVINS / GOLDEN DUCK 과자
CS Fresh 마트에서 쉽게 보실 수 있어요
IRVINS 는 부기스 스트리트에 매장도 있어요



독특한 과자인데!
생선껍질 튀긴 과자인거같아요
짭조름 하면서 느끼하기도 한데
특색있는 과자랍니다!


가격은 사악하죠 ㅋㅋ
200그람 정도에 18-19불


작은 거는 100그람 정도에 8-9불!!


술안주 과자 느낌으로
보시면 될거같아요 ㅋㅋ


한국에선 사먹기 힘든 과자니까
한번 사서 드셔보시고
사오시는거 추천 해요


토스트박스 & 야쿤 토스트 카야잼
카야잼은 마트에도 많이 팔지만
그래도!!!? 싱가포르에서 카야토스트로 가장 유명한 두 곳에서 판매하는 잼을 사오면
좀더 의미있을거 같아서 추천!!



젤 작은 병은 토스트박스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ㅋㅋ
그리고 박스포장된거는 박스 가격 추가로
받습니다 !!!

짐 무게 생각해서
골라보세용 몇개만 사도
무거워지는거 순식간입니다 ㅋㅋㅋㅋ ㅠㅠㅠㅠ


해피히포!!!!!!! 헤이즐럿 맛
코코아는 한국에도 있으니깐요
혹시 보이시면 그냥 바로 사세요 ㅋㅋㅋㅋㅋ
어딜가든 가격 별 큰차이 안남!
아 대신 편의점 가격과는 쬐금 차이날수 있음용


해피히포 코코아는 많은데
헤이즐럿맛은 결국…..
못삿어요ㅠㅠㅠㅋㅋㅋㅋㅋ

무스타파에도 솔드아웃이래구~
부기스에도 없구~
싱가포르 사랑 카페에서
차이나타운 어디에서 구매 후기 나와서
가봤는데 없구~~~

머 ㅋㅋㅋㅋ 별 다른 맛이겠냐만은
못사니 왠지 더 사고팠던 해피히포ㅠㅠㅠ

보통은 3개 10불 정도로
판매하는게 가장 많았어요~

여행중에 당떨어지니
사드시는것 추천 ㅋㅋㅋ
사오시는건 굳이 필요없어졌답니당 !!!






기념품 구매하실려고
무조건 무스타파 가셔야 된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시간 되시면 가보시고
구매를 꼭 가서 하시구요!!!
(가는데 교통비도 있고
그렇게
막 막 대단하게 엄청 싸지도 않았어요ㅠㅠㅠ)

시내 중심에 있는 부기스~
여기서도 많은 기념품들을
구매하실 수 있답니당~~~



부기스 bugis 구경!!


에코백도 3개에 10불 정도!!!
좀 더 비싸봐야 4불!!




은근 키링들이 귀여운게 많더라구요
4개에 10불 이에요 !!



마그넷도 4개에 10불!!
마그넷 귀여운거 짱 많았어요
알록달록



머라이언 티셔츠들이 귀여웠는데
막상 살려니까 현타와솤ㅋㅋㅋㅋㅋㅋㅋㅋ
구매는 안했어요

부기스에선 12불 정도
무스타파 근처에서도 봤는데
쬐금 쌋어요~








싱가포르에 있는 동안
지인짜 많이 사먹은게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 음료수들~~~~~
덥고.. 목마르니까…


물로 모잘라요 ㅋㅋㅋㅋ ㅠㅠㅠㅠㅠ
호텔에 항상 사뒀던 음료수들
공유해드릴게용~~


100플러스!!!!!!!
탄산감 약간 있는 이온음료에요
제로, 일반, 노란색? 먹어봤는데 다 괜찮았어요


마일로!!!!
약간 ㅋㅋㅋ 물탄 커피우유 맛인데
은근 꿀꺽꿀꺽 들어갔어요


아래꺼는
좀 더 진한 맛 이였어요

네스카페는
걍걍 그랬어요 ㅋㅋ


과자들도
군것질에 빠질수 없됴



Meadows 제품들
난리나는 물가 싱가포르에서 정말 착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과자에요 ㅋㅋㅋ
맛은.. 비비큐맛을 제일 추천 하지만
개취니깐 ㅋㅋ간식으로 사드셔 보세요!!
트러플,,,,,, 갠적으로는 비추비추 ㅋㅋㅋㅋ

이고 뉴욕스타일이
그냥 일반 보다 더 먹을만 했어요!!!
더 바삭하고 씹는맛이있었음!!


추천 글 있어서
시위드 앤 와사비
사먹어봤는데
제입맛엔 별루였어요ㅠㅜㅜㅜ

ㅋㅋㅋㅋㅋ자가리코가
가격은 일본 보다 사악한데
(그래도 이천원대 ㅋㅋ)
넘나 맛있습니당

맛있었던 초콜렛들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