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2022 여의도 불꽃축제 후기 (feat. 광란의 밤)

by E와I사이 김뭉찌 2022. 10. 9.

3년만에 열린 여의도 불꽃축제!
오랫만이라 사람도 너~무 많고 많은것 이상을 넘어 위험할것만 같고 ㅋㅋㅋ고민을 많이 했지만 가고자 하는 마음을 못이기더라구요🤭

매년 불꽃축제를 다녀온지라 약간의 팁 아닌
팁도 있지만 큰 도움은 안된느낌 ㅋㅋ 사람이
정말 너~~무 많았어요!!!
일단 팁 몇개 안내드릴 테니 내년부터 참고해보세요!

1. 밖에서 오~~래 기다릴 의향이 있다?
> 3시 전쯤 가서 부터 원효대교 밑 쪽에
자리잡으세요. 가깝고 크게 보여요.
무대 근처에 자리잡으시면 노래도 같이 들으실 수 있어서 훨 씬 조아요
2. 밖에서 오~래 기다릴 의향 없다?
> 6시 반쯤 까지 (시작이 7시넘어요)
느즈막히 가서 요리조리 자리 잡고
서서본다~~~
3. 그~ 렇게 춥진 않아요. 1번 이신 분들은 따뜻한 자켓, 담요 챙기시면 되고
적당한 가을 차림으로 가시면 되요
4. 대중교통 이용하실 분들은 각오 하셔야돼요
사람들이 일단 너무 많아서 조금 일찍 나오든 조금 늦게 나오든 한 시간 이상은 기다려야 여유있는 탑승이 가능합니다.
5. 먹을거는 챙겨가시든 시키시든 든든히 드셔야 집에올때까지 안배고파요 ㅎㅎ
6. 불꽃놀이 축제 후 열리는 애프터 파뤼~도 신나고 재미나요~~ 이번엔 특히 신났던거같아요


사람이 어느 정도로 많았냐면요?
동영상 보시면 어마어마하죠


많은 분들이 오랫만에 열린 축제라 엄청 기다리셨던거같아요. 축제 주관인 한화에 감사합니다 ㅋㅋ

63빌딩 을 등뒤로 두고 보이는 원효대교에서 첫 불꽃이 터졌습니다! 카메라 촬영 위치에 있다가 다리가 시야에 가리니 더 오른쪽으로 자리를 옮겨갔어요 ㅋㅋ

계속 이래왔는지는 모르겠는데 나중에 되니 원효대교 왼쪽에서도 불꽃이 터지더라구요??????

불꽃축제 동영상 함께 공유해요.
못가신 분들 영상으로 보시고 행복하시길 ㅋㅋ



그리고 끝난 후에 갑자기!! 붐붐붐 하더니
무대쪽에서 DJ 행사가 있더라구요.

근데….. 사람들 정말 흥에 ㅋㅋㅋ 흥 얼마나 넘치고 그동안 얼마나 참아왓던지 난리도 아니였어요 ㅋㅋㅋ 시간 괜찮으시면 즐기고 오세요 꼭(강추)

이번엔 얼마나 신났냐면요?? 동영상으로 보세욬ㅋㅋㅋㅋㅋㅋㅋ


광란의밤이였습니다… 너어~ 무 재밌고 행복했던 불꽃축제였어요… 한번쯤은 실제로 볼만해요.. 모든 힘든 북적임 번거로움 귀차니즘 다 이깁니다 ㅋㅋ

못가보신 분들 내년엔 꼭 도전해 보세요!!

아 참고로 불꽃을 멀리서 한번에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높은 곳에 가셔서 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이촌쪽 다리 위에서도 멋졌구요, 이촌한강공원도 약간 불편하지만 자리만 잘 잡으면 보기 좋았어요.
명당 장소는 사실 개인 취향이 담겨져 있다고 보여져요.

제일 사람이 많은 여의도 한강공원은
노래와함께, 가까이서 크게, 애프터파뤼 3 가지를 만족하며 (대신 사람들 밀집도는 대박)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는 위치인 점~~ 알려드릴게요??